본문 바로가기
etc

[유모차] 휴대용 유모차 잉글레시나 퀴드

by 전재훈 2020. 11. 20.
반응형

신생아때부터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듀오시스템을 구매해서 잘 사용해왔는데

슬슬 크기에 부담이 생겨 휴대용 유모차를 사기로 결심했어요.

 

기존에도 잉글레시나 트릴로지를 워낙 잘 사용하고 있던터라 바로 잉글레시나로 향했어요.

 

앱티카, 트릴로지, 퀴드 제품군이 있었는데 저희는 휴대용을 찾으니까 퀴드에 대해 설명을 들었어요.

 

원터치 폴딩이 참 편하고 좋더라구요! 

 

아기 태우고 밀어봐도 된다고 해서 밀어보니까 

안정적이고 부드럽게 잘밀리네요.

 

무엇보다도 아기가 너무 좋아합니다.

원래 유모차 거부하는 아기인데 여기는 잘타고 있네요.

 

 

바로 구매하려다 혹시 몰라서 다른 업체의 휴대용 유모차도 설명들어봤는데 

잉글레시나 퀴드 이외에는 눈에 들어 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잉글레시나로 가서 구매했습니다.

 

제품이 오고 나서 5일정도 사용했는데 대만족입니다.

특히 자동차 앞자리에 실을 수 있는 콤팩트한 크기 너무 좋네요.

 

 

 

 

 

 

반응형

댓글